경희대학교
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메인이미지00 메인이미지00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정경대학

경희는 탁월한 연구와 혁신적인 교육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선도해 나갑니다.

2024.0228

2024학년도 신·편입생 경희형제자매장학/경희동문장학 신청안내 2024학년도 신편입생의 경희형제자매장학/경희동문장학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장학명 : 경희형제자매장학, 경희동문장학   2. 장학개요 장학명 경희형제자매장학 경희동문장학 신청대상 2024학년도 신·편입생 중 본교 학부에 직계 형제·자매가 재적(재학 및 휴학) 중인 학생 2024학년도 신·편입생 중 부모 모두가 본교 학부 졸업생인 학생 (경희사이버대학 제외) 신청기간 2024.03.11(월) 09:00 ~ 2024.03.29(금) 17:30 신청방법 - 인포21 로그인 > 등록/장학 > 장학신청 > 2024-1학기 ‘경희형제자매장학’/ 경희동문장학‘ (해당장학 선택) 신청하기(저장)   (제출서류는 신청화면 하단 ’찾아보기‘에서 업로드 제출) 제출서류 경희형제자매장학 신청서 1부 직계 형제·자매의 재학(휴학) 증명서 1부 (※ 2024.03.01. 이후 발급문서만 유효) 관계가 증명되는 주민등록등본 혹은 부모 기준의 가족관계증명서 1부 경희동문장학 신청서 1부 부모 모두의 본교 학부 졸업증명서 각 1부 관계가 증명되는 주민등록등본 혹은 학생 기준의 가족관계증명서 1부 장학금액 - 입학학기 등록금 50%(입학금 제외) ※ 입학 시 1회만 지급 ※ 등록금 지원장학으로 타장학 수혜자는 등록금 범위 내에서 장학수혜 가능 지급방법 등록금 대출자 : 대출 상환 등록금 자비납부자 : 계좌이체 지급 ※ 인포21에 등록된 개인계좌로 지급되므로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 등록하여야 함   3. 문의 : 학생지원센터(장학)(02-961-0045~0046)   ※ 서류제출 방법 문의의 경우 정경대학 행정실 (02-961-9184) 로 문의 붙 임 : 신청 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4.0228

2024-1학기 우정장학(학업장려금) 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우정장학(학업장려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목 적 : 저소득층 학생의 안정적 학업환경 조성을 위한 생활비 지원  2. 신청자격    가. 2024-1학기 국가장학금 1·2차 신청자 중 0~3구간 소득분위 보유자        ※ 우정장학(학업장려금)을 수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2024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야 함    나.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직전학기 평균평점(원성적) 2.0 이상인 정규학기 재학생         ※ 직전학기가 교환학기 또는 장기현장연수인 경우 9학점 이상 Pass한 후 장학수혜 가능 3. 신청기간 : 2024.03.04.(월) ~ 03.31.(일) 24:00 까지 4. 신청방법 : 인포21 시스템 > 등록장학 > 장학신청 > 우정장학(학업장려금) 신청 > 2024-1학기 학업계획서 작성(띄어쓰기 포함 300자 이상) 및 저장    ※ 인포21 시스템에 개인계좌 등록도 완료해야 장학금 수혜 가능 5. 장학금 지급 : 2024년 4월경 예정(변동 가능) 6. 지급액 : 600,000원(일시 지급, 등록금 초과수혜 가능)     ※ 지원 인원에 따라 1인당 지급 금액 변경 가능 7. 기타 유의사항    가. 학업계획서 평가           1) 학업계획서에 대한 별도 평가 진행          2) 학업계획서는 2024-1학기 목표(학업 및 자기계발)(300자 이상)           3) 학업계획서 평가는 내용의 충실성, 진정성, 타당성 등 심사       나. 학업결과보고서 제출 필요 없음     다. 학적변동(휴학, 자퇴 등) 시점부터 우정장학(학업장려금) 수혜불가     라. 문의사항 있을 경우 미래혁신원 학생지원센터(장학/02-961-0045~6)로 연락 요망 붙 임 : 공고문 1부. 끝.

2024.0215

[서울]경희대학교 경희인턴(교내근로) 장학생 채용 공고 안녕하세요. 2024-1학기부터 신설되는 경희인턴장학(교내근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모집 공고문을 확인 후 첨부된 지원서 양식을 해당 부서에 신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원자격 안내★ 본교 학부·대학원 수업연한 내 정규학기 재학생 중 학부생은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성적 2.0 이상 ※ 신·편입생은 입학 학기에만 학점 및 성적 기준 적용 예외 ※ 휴학생, 수료생, 졸업 유예자 및 수업연한 초과 재학생은 근로 불가 ★근로기간 안내★  2024-1학기 : 2024.03.04.~2024.08.31.(6개월) ※ 해당 학기가 마지막 정규학기인 학생은 학위수여식 전날까지 근로 가능    ex) 2024-1학기가 마지막 정규학기인 학생: 2024.8.20.(화)까지 근로 가능 ※ 장학생이 중도 근로 중단 요청 시 부서-장학생 간 상호 협의하여 결정 ※ 휴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과 동시에 휴학생으로 상태가 변경되므로, 휴학 신청 전일까지만 근로 가능 ※ 복학생의 경우 복학 신청과 동시에 재학생으로 상태가 변경되지만, 반드시 학기 개시 이후부터 근로 가능 ★유의사항★ 경희인턴장학과 국가근로장학 동시 지원은 가능하나 최종 선발시 병행 불가능.  기타 모든 문의 사항은 지원하고자 하는 해당 부서에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내근무처 모집인원 업무내용 근무시간 근무요건 근무요일 연락처 및 서류제출 E-mail 모집기간 총무관리처 시설운영팀 1명 장소예약, 전화응대, 서류정리, 민원안내 등 09:00~17:00 (점심12:00~ 13:00) 인포21이나 e-campus등 교내 프로그램 사용겸험이 있는 학생 주2일 근로 가능 학생 ※2학년 이상 희망 주 2일 (월,화 /월,수) 02-961-9244(9250) khse8140@ khu.ac.kr 2024.02.08.~2024.02.18. 인권센터 0명 전화응대, 방문객응대, 폭력예방교육 및 인권센터 행정업무 보조 09:00~17:00 (점심12:00~ 13:00)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일주일 중 2~3일 이상 근로 가능 학생 ※대학원생 및 학부생 희망 주 5일 중 협의 02-961-0208 happyou@ khu.ac.kr 2024.02.08.~2024.02.15. 대외협력처 대외협력팀 5명 기부금 전산입력, 전화 응대, 우편물 발송, 기부자 예우 업무 보조 등 09:00~17:30이내 (중식 1시간) 대학원생 우대 일주일 중 2일 근로 가능한 학생 모교 발전에 기여하고 싶은 학생 ※업무 관련 인포21, Excel 활용은 최종 합격 후 교육 주 2일 협의 02-961-0932(0933) give@ khu.ac.kr 2024.02.08.~2024.02.18. 총무관리처 관리팀 1~2명 서무 업무 보조, 전화응대, 서류 정리, 민원 안내 등 09:00~17:00 (중식 1시간)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일주일 중 3일 이상 근무 가능 학생 주 3일 이상 협의 02-961-0040 ktw610@ khu.ac.kr 2004.02.08.~2024.02.20. 입학처 4명 전화 응대, 서류정리, 민원 안내 등 09:00~17:30 (중식 1시간)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입시에 관심 있는 학생 일주일 중 3일 이상 근무 가능 학생 주 3일 이상 협의 02-961-0028(0029) ez0825@ khu.ac.kr 2024.02.08.~2024.02.16. 인사처 5명 행정업무 보조, 전화 응대, 환경 미화 등 09:00~17:30 (점심12:00~ 13:00 잦은 일정 변경 없이 고정적으로 근무 가능 학생 ※비대면 Zoom 면접 예정 주 5일 중 협의 02-961-0036 insa@ khu.ac.kr 2024.02.08.~ 2024.02.21. 총무관리처 관재팀 1~2명 관재 업무 보조, 전화응대, 서류 정리 등 09:00~17:30 (중식 1시간)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일주일 중 2일 이상 근무 가능 학생 주 4일 협의 02-961-0043 khsa0063@ khu.ac.kr 2024.02.08.~2024.02.15. 커뮤니케이션 센터 0명 SNS 운영 및 홍보 업무 보조, 북디자인 보조, 캐릭터 개발 보조, 사무행정 보조 등 09:00~17:30 (중식 1시간)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일주일 중 3일 이상 근무 가능 학생 ※업무내용 희망 분야에 따라 상이 주 5일 중 협의 02-961-0024 communication@ khu.ac.kr 2024.02.08.~ 채용 시 대학평의원회   1명 사무 업무 보조, 전화 응대, 서류 정리, 민원 안내 등 09:00~17:30 (중식 1시간)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일주일 중 3일 이상 근무 가능 학생 주 2일 이상 협의 02-961-0018 khse3190@ khu.ac.kr 2024.02.09.~2024.02.16. 교수의회 1명 사무 업무 보조, 전화 응대, 서류 정리, 민원 안내 등 09:00~17:30 (중식 1시간)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일주일 중 3일 이상 근무 가능 학생 주 3일 이상 협의 02-961-0018 khse3190@ khu.ac.kr 2024.02.09.~2024.02.13. 한의과대학 국제한의학 교육원 0명 국제한의학교육원 업무 전반(외국인 교육생에 대한 전화응대, 행정처리 업무, 교육 인솔 등) 09:00~17:30 (중식 1시간 -협의) OA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인포21이나 e-campus 등 교내 프로그램 사용 경험자 교육일정이 있는 기간 중 업무 수행 가능자 영어 메일 수발신 가능자 ※인포21, e-campus등 교내 프로그램 능숙한 대학원생 희망 비대면 Zoom 면접 예정 주 5일 협의 02-961-0321 starica @khu.ac.kr 2024.02.08.~2024.02.15. 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 3명 전화응대, 창업보육센터 행정업무 보조, 입주기업 관리 업무 보조 09:00~17:30 (중식 1시간 -협의) 전화응대, 창업보육센터 행정업무 보조, 입주기업 관리 업무 보조 ※대학원생 희망, 장시간 근무 가능 학생 우대, 창업관련 업무 이해도와 관심 높은자 우대 주 2일 협의 02-961-9330 khsd2825 @khu.ac.kr 2024.02.08.~2024.02.16. 총무관리처 총무팀 3명 총무행정 업무 보조, 전화응대, 서류 정리, 민원 안내 등 09:00~17:30 (중식 1시간) OA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일주일 중 1~2일 근무 가능 학생 주 1~2일 협의 02-961-0035 powerflaw @khu.ac.kr 2024.02.13.~2024.02.16. 세부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고, 기타 문의 사항은 각 부서 연락처나 E-mail을 통해 연락 바랍니다. 지원 서류는 각 부서 E-mail을 통해 제출 바랍니다.
학사

메인비주얼

POPUP ZONE